안경 및 선글라스 온라인 구매시 주의사항은 어떻게 되나요?
※ 안경 및 선글라스 온라인 구매시 주의사항
■ 아이웨어 새상품은 입고시 좌우 균형이 맞지 않은 상태입니다.
제품 수령후 가까운 안경원에 방문하셔서 고객님의 얼굴형에 맞게 피팅을 받으셔야 편안하게 착용 가능합니다.
이는 모든 고객님들의 착용감이 다른 부분이며, 본사측에서 입고되는 새 상품 그대로 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■ 프레임 또는 렌즈의 라벨 제거시 극세사천을 이용하여 조심스럽게 제거해주세요.
아세톤을 사용하시면 프레임에 변색 및 변형이 생길수 있습니다.
■ 제품 발송 시 플라스틱 재질의 데모렌즈가 장착되어 배송됩니다.
■ 데모 렌즈에는 각 브랜드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는 렌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(브랜드별 상이)
코팅 및 UV차단 기능이 없어 일상 생활에서의 착용은 무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.
■ 렌즈는 가까운 안경원을 방문하신 후 시력검사를 통하여 교정시력 렌즈 및 시력보호 무도수렌즈로 교체하여 착용해 주세요.
■ 피팅몬스터는 정품만 판매합니다.
제품의 교환 및 환불 AS처리 가능하오니 안심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.
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피팅몬스터 온라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70-7797-3070 입니다.
운영 시간은 (월~금)
평일 :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(점심시간 12:30~13:30)
토,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입니다.
A/S에는 기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?
브랜드의 본사로 보내야 하는 A/S는 백화점 등과 마찬가지로 2~3주가 소요됩니다.
해외에서 부품의 공수가 필요한 경우에는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며,
그런 경우에는 고객님들께 미리 고지해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