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웨어! 피팅몬스터에서 스마트폰, PC 상관없이 미리 써보고 구매하자!

주문결제

본문 바로가기
  • 인기검색어

    1. 1NTBT
    2. 2ODD
    3. 3세미콜론
    4. 4BLUEPEPPER
    5. 5MERAKI
  • 위시리스트
  • 장바구니 0
  • 회원
주문결제

자주하는질문

FAQ 검색
FAQ 검색

주문결제 목록

  1. 구분

    제목

  2. 주문결제

    주문을 확인하고 싶어요.

    MY PAGE > 나의 쇼핑정보에서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상세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3. 주문결제

    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.

    결제 직후, '결제 완료' 상태에서는 MY PAGE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단 부분 취소가 불가하므로 전체 취소 후, 원하는 상품으로 재주문 해주세요.

    '상품 준비' 상태에서는 상품 포장이 완료되거나

    브랜드 정책에 따라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    추가 문의 사항은 1:1 문의 접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.

  4. 주문결제

    현금영수증 또는 지출 증빙을 받을 수 있나요?

    주문시에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신청을 못하신 경우,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☎ 070-7797-3070)로 연락해주세요.

  5. 주문결제

    온라인에서 도수렌즈를 교체하여 주문할 수 있나요?

    현재 온라인에서는 도수렌즈를 구매하실 수 없도록 제한되어 있습니다.

    안경테/선글라스를 구매 후 렌즈 교체가 필요하실 경우, 가까운 안경원을 방문해주세요.

    전문안경사의 정확한 검안 후, 시력에 맞는 렌즈로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.

  6. 주문결제

   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?

    저희 피팅몬스터에서는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단,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에는 포인트 사용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.

  7. 주문결제

    주소, 핸드폰 번호를 잘못 기재했어요. 수정 가능한가요?

    발송 전 일 경우 수령지 및 정보 변경이 가능하며

    3시 이후에는 상품 출고업무가 진행되어 별도 변경은 어려우신 점 양해 부탁립니다.

    3시 이전 상품Q&A 게시판 및 피팅몬스터 고객센터(☎ 070-7797-3070)로 연락주시면 즉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당신을 위한
맞춤
큐레이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