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문을 확인하고 싶어요.
MY PAGE > 나의 쇼핑정보에서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상세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
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.
결제 직후, '결제 완료' 상태에서는 MY PAGE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단 부분 취소가 불가하므로 전체 취소 후, 원하는 상품으로 재주문 해주세요.
'상품 준비' 상태에서는 상품 포장이 완료되거나
브랜드 정책에 따라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추가 문의 사항은 1:1 문의 접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.
현금영수증 또는 지출 증빙을 받을 수 있나요?
주문시에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.
신청을 못하신 경우,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☎ 070-7797-3070)로 연락해주세요.
온라인에서 도수렌즈를 교체하여 주문할 수 있나요?
현재 온라인에서는 도수렌즈를 구매하실 수 없도록 제한되어 있습니다.
안경테/선글라스를 구매 후 렌즈 교체가 필요하실 경우, 가까운 안경원을 방문해주세요.
전문안경사의 정확한 검안 후, 시력에 맞는 렌즈로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.
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?
저희 피팅몬스터에서는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에는 포인트 사용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.
주소, 핸드폰 번호를 잘못 기재했어요. 수정 가능한가요?
발송 전 일 경우 수령지 및 정보 변경이 가능하며
3시 이후에는 상품 출고업무가 진행되어 별도 변경은 어려우신 점 양해 부탁립니다.
3시 이전 상품Q&A 게시판 및 피팅몬스터 고객센터(☎ 070-7797-3070)로 연락주시면 즉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