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문을 확인하고 싶어요.
MY PAGE > 나의 쇼핑정보에서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상세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
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.
결제 직후, '결제 완료' 상태에서는 MY PAGE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단 부분 취소가 불가하므로 전체 취소 후, 원하는 상품으로 재주문 해주세요.
'상품 준비' 상태에서는 상품 포장이 완료되거나
브랜드 정책에 따라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추가 문의 사항은 1:1 문의 접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.
현금영수증 또는 지출 증빙을 받을 수 있나요?
주문시에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.
신청을 못하신 경우,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☎ 070-7797-3070)로 연락해주세요.
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?
저희 피팅몬스터에서는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에는 포인트 사용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.
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재고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,
피팅몬스터 주문의 70%는 당일발송되어 1~2일내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급하게 필요하신 경우, 구매 전 꼭 피팅몬스터 고객센터(☎ 070-7797-3070)로 재고유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<참고해주세요>
재고가 있는 상품의 경우 주문 후 다음날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(우체국 택배/주말, 공휴일 제외)
단 불가피한 상황으로 배송이 지연될 경우 미리 고객님께 안내해드립니다.
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.
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사이즈나 컬러, 전혀 다른 상품이 도착한 경우
MY PAGE > 최근 주문내역 을 통해 구매제품 확인 후 제품 안쪽 상품명표기내용 확인부탁드립니다.
확인 후 상품Q&A 게시판 또는 피팅몬스터 고객센터(☎ 070-7797-3070)로 연락주시면 즉시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.
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1. 교환 접수는 MY PAGE > 나의 쇼핑정보에서 해당 상품의 주문번호를 확인 후 아래 양식으로 1대1문의를 남겨주세요.
(비회원으로 주문한 경우 고객센터(☎ 070-7797-3070)로 연락바랍니다.)
주문번호(상품이 여러개인 경우 상품명 기재) :
연락처 :
교환사유 :
교환을 원하는 상품명과 옵션 :
교환은 동일 브랜드 주문 상품 중 동일한 구매 가격으로만 가능합니다.
교환을 원하는 상품이 브랜드 또는 가격이 다른 경우 기존 구매 상품은 반품 접수 후 원하는 상품으로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
2.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저희 고객센터 또는 1대1문의를 통해 반품의사를 밝혀주시고 영업일 기준 7일 내에 상품이 도착되어야 합니다.
반품안내 후 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를 동봉하여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보내주세요.
* 교환/반품주소 :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528길 15, 수성대학교 본관 303호 인터라인 /받는사람 : 인터라인 / 전화번호 : 070-7797-3070
*도서/산간 지역은 반품택배비가 할증될 수 있으니 반품접수 시 배송비를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모든 반품 절차가 완료된 후 환불처리됩니다.
※ 주의 ※
아래의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하니 유의해주세요.
1. 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
2. 주문제작 상품으로 상세 설명에 반품불가 명시된 경우
3. 세탁 및 수선한 경우
4. 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되거나 하자가 발생한 경우
5. 착용 후 향수 등의 오염이나 심한 구김으로 정상 새제품 판매가 불가한 경우
6. 별도 정책으로 반품불가를 명시한 상품인 경우
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?
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①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②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
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③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(제품에 부착된 택을 제거하신 경우 등)
④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교환/반품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?
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시에는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료를 부담하시게 됩니다.
단, 제품의 하자 및 피팅몬스터의 중대한 실수로 인한 교환/반품 시에는 저희쪽에서 비용을 부담합니다.
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배송이 시작되지 않은 경우에는 MY PAGE > 최근 주문내역 을 통해 구매제품을 취소해주시면 됩니다.
배송이 시작된 경우에는 피팅몬스터 고객센터(☎ 070-7797-3070)로 연락주시면 빠른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A/S에는 기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?
브랜드의 본사로 보내야 하는 A/S는 백화점 등과 마찬가지로 2~3주가 소요됩니다.
해외에서 부품의 공수가 필요한 경우에는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며,
그런 경우에는 고객님들께 미리 고지해 드립니다.